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앱 ‘네모’, 안드로이드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슈가힐은 자사 앱서비스 ‘네모’가 안드로이드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네모’는 개인이나 중개업소가 사무실, 상가, 공유서비스 매물을 등록하고 홍보하는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로 2017년 4월 출시 후 11개우러 만에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수 50만, iOS 20만, 총 7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성장중이다.

 

옴니씨앤에스, MWC2018서 ‘옴니핏 브레인’ 공개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옴니씨앤에스가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했던 ‘MWC 2018’에서 두뇌 훈련 및 집중력 증진을 돕는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옴니핏 브레인’을 최초 공개했다. 옴니씨앤에스는 이번 MWC 2018 참관을 통해 최초 공개한 옴니핏 브레인을 비롯해 원스탑 정신건강관리 솔루션 옴니핏 시리즈를 필두로 앞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클린이팅’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크라우드펀딩의 대표기업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전세계적으로 형성되고 있는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인 ‘클리이팅(Clean Eating)’ 관련 다양한 먹거리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클린이팅은 자연적인 식재료를 먹는 것을 기본으로 인공성분과 가공과정을 최소화한 먹거리를 통해 건강함 삶을 유지하도록 하는 새로운 건강식 트렌드다.

 

트래블맵(TRAVELMAP) X 알에이치코리아(RHK) 업무협향(MOU) 체결

항공/호텔/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트래블맵을 운영하는 인코타와 출판사 알에이치코리아(RHK)가 여행 콘텐츠 정보교류 및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트래블맵은 해외여행정보 등 여행 콘텐츠 정보를 알에이치코리아 여행 가이드북 <100배 즐기기> 시리즈 내 제공할 예정이다.

 

시지온 ‘어트랙트’, 롯데뮤지엄과 제휴

시지온이 자사 UGC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어트랙트가 롯데뮤지엄과 상호협력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트랙트와 롯데뮤지엄은 최근 전시 문화에 발맞춰 관람객의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활용한 전시 홍보를 진행한다.

 

전문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