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 클러스터 글로벌 IR 모집

 

서울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클러스터들이 존재한다. 구로-가산을 잇는 G 밸리, 방송문화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DMC 그리고 젊음과 활력이 가득한 (신)홍합밸리가 그곳이다. 이런 서울의 대표 클러스터 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기반으로 각각에 소재해 있는 우수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체계적인 글로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이 열린다. 투자 유치와 타겟시장 확대 그리고 자사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2015 서울 클러스터 글로벌 IR.

 

 

2015년 10월 7일부터 10월 30일까지 모집이 이루어지는 본 프로그램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홍합밸리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주관한다.

메인 포스터_최종

 

본 프로그램에 합격한 기업들에게는 이머징마켓 타겟국가(중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글로벌IR 진출을 위한 항공료 및 숙박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현지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투자 유치 및 현지 진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IR 및 미팅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기업 내부 역량 강화 측면에서는 BM 고도화 및 서비스 현지화를 위한 엑셀러레이터 대표이사의 3주간 집중 멘토링을 받을 수 있고, 나아가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에도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후속 바이어 발굴 및 매칭, 역량 재무장을 위한 후속 멘토링, 정보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마케팅 관련 지원은 최종 선발 1등 기업에 한해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ba.kr) 가입 후 신청서를 접수(SBA 홈페이지-‘지원사업신청’ 메뉴)하거나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53905)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할 수도 있다.

 

서울 핵심 클러스터에 소재해 있는 많은 스타트업이, 한국이라는 발판을 딛고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