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관한 모든 것 홍합밸리 투어데이!

5월의 투어데이는 미리 계획하는 내일로 기차여행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코레일 대곡역, 독립출판 짐프리, 이유현씨가 참여를 하여 강연을 하고 직접 여행 계획을 짜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번도 기차여행을 가보지 못한 12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여행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고 각자 여행 계획을 짜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번째 강연은 내일러들이 많이 가는 기차역이라는 주제로 내일러들이 자주가는 코스를 직접 이야기하고 알려주는 강연을 하였고 두번째는 코레일 대곡역에서 담당 과장님이 직접 방문을 하여 내일로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과 발권 순서 그리고 대곡역 내일로 플러스의 혜택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세번째 강연은 내일로 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었는데요 처음 기차여행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간단한 팁을 알려주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에 가고싶은 지역을 보고 지도를 골라서 여행 계획을 짜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유현씨가 직접 3년간 모은 지도를 대상으로 여행지를 선정하고 가고싶은 곳을 선택하여 여행 장소를 컨설팅을 해주었습니다!

이후 카페모임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수시로 이야기를 하고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다음 투어데이도 내일로 기차여행이라는 주제로 시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