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임팩트를 더하다 UP!”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과 교보생명, 재단법인 홍합밸리는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는 사회적 우수 기업 및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육성, 투자유치, 입주공간 지원 등
다양한 사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IT·디지털 기반을 통한 사회적 임팩트를 창출하는 기업 육성을 위한 “임팩트 UP”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가치를 높일 기업을 육성하는데 초기 목표를 갖고 처음 시도하는 본 프로그램은 향후 가치 창출 기업의 성장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의 방향에 따라 확장될 계획입니다.
총 투자금 1억으로 초기 지분 투자를 시행하는 본 육성 프로그램 UP은 2월 19일(화) ~ 3월 25일(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서 신청을 받고 서류심사, 대면심사를 거쳐 1차 선발팀 10팀을 선정, 10주 간의 1차 육성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10팀의 중간 발표 심사를 통해 2차 선발팀 5팀을 선정, 12주 간의 2차 육성 과정을 통해 최종 데모데이를 통해 투자 기업을 선정합니다.
이번 임팩트 UP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교보생명과 재단법인 홍합밸리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려는 기업과 팀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분야에서 “도전”하는 젊은이들이 사회적 가치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어보기 위해 의기투합했습니다.
지속가능한 사회 가치 창출이 어려운 것이라는 생각을 깨고, 같이 고민하며 새로운 기술이 융합되는 과정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사업 모델이 만들어 지는 그런 융합의 장이 홍합밸리 육성 프로그램에서 일어나길 바랍니다.
본 프로그램에는 해당분야(교육/금융/보건) 에 1년 이상의 법인/팀 운영 경험이 있는 누구나 쉽게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홍합밸리 홈페이지 (http://www.honghapvalley.org), 홍합밸리의 페이스북(@honghapValley)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