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경제는 도전과 기회를 동시에 제시하면서 도시 수준에서 관행, 플랫폼 및 정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북아메리카의 3개 주요 도시에서눈 공유 부문의 최근 발전 사항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이러한 주제에 대한 토론을 장려하는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아래에는 북미 파트너 도시들 과의 연결 요청으로 시작된 세가지 흥미로운 사례들을 소개한다.

 

 

마이크로트랜짓 (Microtransit)

워싱턴 D.C.

이동성 부문의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나 운송 자산을 개선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가? 워싱턴 D.C.는 기존의 마이크로 크레딧 서비스를 재개발하고 모든 거주자와 방문객들을 위한 교통 수단을 향상시키겠다는 고무적인 야망을 가지고 있다. 콜롬비아 지방 정부의 자동차 부서 책임자인 Ernest Chrappah의 의견을 꼭 확인해 보자.

다양한 여성 플랫폼

뉴욕 시

“뉴욕 시는 여성이 성공하면 우리 모두가 성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 몇년 동안, 뉴욕 시는 부모가 되는 것과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돕고,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고, 대출을 받는 일에 관여했다. Women.nyc 는 여자들을 위해 여성들로 구성된 팀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부모가 될 길을 갈 수 있도록, 뉴욕에서 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ALEX에서 이 플랫폼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궁금하고, 지금까지 무엇을 달성하였는지 읽을 수 있다.

차량판매 및 단기 대여

토론토

토론토에 있는 한 차량 판매 및 단기 대여 회사는 차량 시장 내에서 포괄적으로 접근 가능한 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 하기 위한 당국의 약속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했다. 토론토에서 단기 임대 활동을 위한 등록 및 면허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LEX를 참고하자.

 

 

출처:  Sharing Cities Magaz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