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험을 시작한 Alan은 프랑스에서 Alan Map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이것은 아주 간단하게 다른 분야에서 의사를 찾는 플랫폼이다.

 

Alan Map에서 주소, 의사 이름 또는 유형을 입력하면 해당 의사의 위치와 함께 지도가 나타난다. 지도 안에서 점들은 의사를 나타내고 클릭하는 것으로 의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MonDocteur를 통합하면 Alan Map이 프랑스 최고의 의료 예약 서비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Alan Map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에서 245,000명이 넘는 의료 전문가들을 찾을 수 있고, 그 중 거의 절반은 의료 전문가들을 찾을 수 있다. 결국 앨런은 매핑 제품에 더 많은 데이터를 추가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Alan이 건강 보험에 가입한 것처럼 회사는 사용자들이 특정 의사를 방문할 때 얼마를 지불하는지 알고 있어 Alan에게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앨런 맵은 무료 제품이다. 이 플랫폼은 회사의 건강 보험 상품을 홍보하고 인바운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Alan Map의 사용자들은 의사를 찾을 수 있고 전국적인 건강 관리 시스템과 Alan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받을지 알 수 있고, 이 방법을 이용하면 환불 걱정은 없다.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