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ing waitress and bartender standing behind bar in restaurant preparing for dinner service

 

거대한 레스토랑 체인들이 그들 자신의 경영 시스템 또는 제공자들과 협력할 자원을 가지고 있는 반면, Toast 사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따라가기 위해 많은 자금을 모으고 있다. 식당들이 그들의 사업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제 Toast 사는 1억 1천 5백만달러의 자금 지원 덕분에 14억달러의 가치가 있는 사업이다. 당사는 식당들을 위한 판매대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서비스가 추가되었다. 이제 목표는 판매시점 관리 아니라 식당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실제 판매 시점부터 신뢰도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정보를 보고할 수 있다. 그 라운드는 T.Rowe Pricson, Tiger Global Management, 외의 다른 기존 투자자들이 이끌었다.

 

 

Tim Barash CFO는 “우리는 복원에 중요한 요소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방정식의 노동적 측면에 대해 많이 듣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식당들에게 그들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것에 대해 질문한다면,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그것이 노동과 관련된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큰 문제입니다.”

 

 

2011년부터 판매 시점 사업으로 시작하여, 이 회사는 식당의 앞뒤 공간을 능률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한 도구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Toast 사가 식당들이 어떻게 이 도구들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자료를 수집함에 따라, 식당들이 그들의 사업을 더 발전시키는 방법을 알아내기 시작한다. 이 일은 사람들이 즐기는 것에 따라 식당의 메뉴를 약간 바꾸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도 있다. Toast 사는 음식점들이 그 과정을 간소화하는 도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업의 온라인 주문 부분을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런 다음 기업들은 온라인 주문 사업 전반에 대한 보고서를 받아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와 무엇이 직접 참여하는 경험에 더 적합한지를 더욱 구체화할 수 있다.

 

 

Toast의 다음 초점은 노동적 측면을 파악하는 것이라고 바라시는 말했다. 그것은 식당들이 신입 사원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을 상당한 양의 이직률이 있는 산업에서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으로 귀결된다. 고용 문제의 부분을 해결하는 것은 Pared와 같은 다른 접근법이 있지만, 식당의 노동 시장을 주문형 시장으로 바꾸려고 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교대 근무와 같은 몇가지 일들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다고 바라시는 말했다.

 

 

” 일하는 사람 11명 중 한명은 식당에서 일합니다,”라고 Barish가 말했다. “저는 우리가 계속해서 높은 품질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거나 우리 스스로 무언가를 만들면서, 우리가 기록의 중심 플랫폼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알아내기에는 아직 이르지만, 보스턴에 있는 레스토랑에 가서 도움을 받고 싶어 하는 사인들을 보시면, 성공하기 위한 장벽이 손님 쪽보다 직원 쪽에서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직원을 채용한 후에는 직원을 유지하고 직원들이 업무에 참여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Toast 사만이 판매 시점과 확장을 원하는 것은 아니다. Lightspeed POS 는 작년 말에 1억 6천 6백만달러를 모금하여 벽돌과 소매점(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Square사 같은 경쟁자들은 무엇이 잘 팔리는지 알면 식당 전체를 소유할 수 있다.

 

 

전문보기